분류 | 용도 | 상세용도 | 구분 | 사용료 (부가세 별도) |
비고 |
---|---|---|---|---|---|
출 판 |
서적 |
* 서적 (단행본, 교과서, 참고서, 전집 등) * 매거진 (피처, 에디토리얼) * 온라인 또는 디지털 버전 (서적 및 매거진 등) |
표지 | 400,000 | 잡지기사 : 오프라인 기사 사용 후 아래 용도 재사용시, 각 용도별로 5만원씩 추가 [온라인(www) /모바일(m) / 어플리케이션(APP) /2차배포(포털) 등] |
내지(Double Sheet) | 250,000 | ||||
내지(Full Page) | 200,000 | ||||
내지(1/2 Page) | 150,000 | ||||
신문기사 |
* 오프라인 신문기사 (PDF버전 포함)* 온라인 또는 모바일 기사 |
5단 이하 | 200,000 | 신문기사 : 오프라인 기사 사용 후 아래 용도 재사용시, 각 용도별로 5만원씩 추가 [온라인(www) /모바일(m.) / 어플리케이션(APP) /2차배포(포털) 등] |
|
15단 이하 | 300,000 | ||||
미 디 어 |
TV프로그램 | 다큐, 교양, 뉴스, 스포츠, 엔터테인먼트 등 | 200,000 | ||
TV광고 | 지상파 (KBS, MBC, SBS, EBS), 케이블 방송, 지방방송, 기업인터넷채널 등 | 300,000 | |||
영상 | 영화, 다큐멘터리, 뮤직비디오, 예고편 등 | 300,000 | |||
온라인 | 홈페이지, 웹/모바일/앱 광고, 상업용블로그 등 | 1용도 | 250,000 | ||
소셜미디어 | 유튜브, 페이스북, 트위터, 인스타그램 등 | 1용도 | 250,000 | 이미지만 별도로 다운로드/스크랩/전송허용불가, 이미지의 상업적이용불가 | |
광 고 및 홍 보 |
광고 |
신문광고, 잡지광고, 신문/잡지 속 전단광고, 옥외광고, 차량광고, 지하철 역사 내 광고,디스플레이(포스터, 벽면장식, POP) 등 |
1용도 | 1,000,000 | |
세트 | 3,000,000 | ||||
홍보·판촉(인쇄, 디지털) |
브로슈어, DM, 카탈로그, 팸플릿, 전단지, 봉투,사외용 기업리포트/보고서 (애뉴얼리포트/디지털 사용 포함 (PDF)) 등 |
1용도 | 400,000 | ||
세트 | 600,000 | ||||
홍보성기사 |
온/오프라인 홍보성 기사 |
1용도 | 300,000 | ||
세트 | 400,000 | ||||
사내용 |
사내배포용 브로슈어, 뉴스레터, 교육자료, 리포트/보고서, 프리젠테이션 등 |
1용도 | 200,000 | ||
세트 | 500,000 | ||||
캘린더 | 1장 당 | 1,000,000 | |||
세트 (총 12장) | 별도문의 | ||||
상품 | 의류, 머그컵, 연하장, 엽서, 카드, 디지털액자 등 | 별도문의 | |||
옵 션 |
해외배포/외국어버전(사전허가필요) | 1개국 추가시 | 기본가격의 1.5배 | ||
글로벌 (다국어) 사용시 | 기본가격의 3배 할증 | ||||
배포기간연장 | 1년 단위 | 50%씩 추가 할증 | |||
5년, 10년, 영구 사용 | 별도 문의 |
유의사항
유명작가의 유명작품은 예외 적용됩니다.
광고용도는 모두 승인 받아야 합니다.
위 용도 외 개별문의 바랍니다.
엄무 협약, 쿠폰, 적립, 이벤트, 멤버쉽 혜택 불가
1용도 1매체 1규격 기준입니다
추가 사용 시 용도가에서 정산합니다.(2차 용도 80%, 3차 용도 60%, 4차 용도 이상 50%)
디지털-홍보판촉 및 디지털-사내배포용은 인쇄물을 디지털화하여(PDF 등) 웹/모바일/앱을 통해 게시 및 전송하는 것으로 인쇄물과 동일한 형태가 유지되어야 하며 인쇄물과 동시 주문 또는 2개월 내 주문 시 적용 가능합니다.
E-book, 온라인신문은 책, 신문, 잡지 등 출판물을 디지털화하여 웹/모바일/앱을 통해 게시 및 전송하는 것으로 인쇄물과 동일한 형태가 유지되어야 하며 인쇄물과 동시 주문 또는 6개월 내 주문 시 적용 가능합니다.
유사제작 시에도 해당용도로 라이센스 허가 후에 사용하셔야 합니다. 단, 사용요금은 정상요금의 70%입니다.
(※유사제작: 당사 이미지의 아이디어, 컨셉, 분위기등과 유사한 형태로 고객(광고주 또는 기획사)이 직접 촬영하는 경우)